무료로 로고를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로고를 활용하는 일은 정말 많아졌는데요!

주로 기업의 상징성을 띄우는 로고 뿐만아니라 어떠한 조직, 크루, 음식점, 아이돌 그룹 등등 점차 로고의 영역이 넓혀지고 있죠.

 

로고(Logo)란? 의미를 살펴보자면 상품이나 상업 단체, 즉 회사 등의 조직에 적용되는 시작 디자인을 말합니다. (출처: 위키백과) 광고와 홍보를 효과적이게 나타내기도하며 고객들에게 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서는 로고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디자이너가 아닌 일반인도 로고를 만들고 싶다면 어떡할가요?

조직의 이름과 슬로건이나 아이덴티티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여러가지 로고를 만들어주고 그 중에서 골라 수정 또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로고를 만들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무료이더라도 퀄리티가 낮은 정도는 아니여서 요즘 기술에 입이 헉,,!입니다

그럼 로고를 만들어 가보실까요?

 

1. Hatchful     https://hatchful.shopify.com/

 

Hatchful | Your digital logo designer

Create stunning logos in seconds - no design skills required!

hatchful.shopify.com

홈페이지 메인에 가시면 몇 초만에 로고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GET STARTED 버튼을 눌러봅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비즈니스 공간을 선택하라고 나오는데요

패션, 헬스, 뷰티, 홈, 정원, 음식, 음료, 스포츠, 레크레이션, 선물, 수집품, 기술, 예술, 사진, 서비스, 계략, 어린이, 애완 동물까지 정말 다양한 분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을 하고 NEXT를 눌러줍니다

다음은 비주얼 스타일을 선택하는 페이지입니다

굵게, 고요한, 신뢰성, 권위 있는, 전통적인, 크리에이티브, 우아한, 활기찬, 친한, 미래, 산업, 혁신적, 현대, 자연스러운, 강한,젊은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을 하고 NEXT를 눌러줍니다

다음은 비즈니스 이름슬로건을 입력해줍니다.

저는 chillmagazine 과 everyday 를 입력해보겠습니다

다음은 로고가 사용되는 위치를 선택하는 페이지인데요

다중 선택이 가능하니 원하는 만큼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여러가지 로고가 기다리는 시간도 거의 없이 금방 나옵니다!

스크롤하시면 정말 무수히 나옵니다,,

마음에 드는 로고를 선택하시면 이름, 글꼴, 색, 아이콘,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 설정하시고 다음을 누르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로고가 완성되어있습니다!!

아까 로고가 사용될 위치를 고르신 만큼 다양한 사이즈로 로고 패키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핀터레스트, 유튜브 등 다양한 크기로 최적화까지 도와주네요,,짱짱

 


 

2. 비즈하우스     http://www.bizhows.com/cms/designcenter/logo_design/

 

무료 로고 서비스 | 비즈하우스

수십만개의 디자인 템플릿을 이용해 로고를 무료로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인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해상도 이미지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www.bizhows.com

 

3. logaster    https://www.logaster.com/ko/

 

반응형